(무료)China Mobile, WeChat 전용 데이터 할인요금제 첫 출시...4G 데이터 사업 협력모델 모색 위한 포석
<Key Message>
중국 최대 이통사 China Mobile이 WeChat과 제휴한 데이터 할인요금제를 출시하면서 그동안 악화됐던 양 사의 관계가 협력 관계로 돌아설 전망이다. 이는 China Mobile이 실적부진을 타개하고, 4G 시대를 맞아 데이터 사업 분야에서 새로운 협력모델을 모색하기 위한 행보로 풀이된다.
- China Mobile과 WeChat 제휴 요금제, ‘적대 관계’에서 ‘파트너’로 전환 신호탄
- China Mobile, 실적 위기 돌파구 절실...4G 시대 맞아 데이터 사업 협력모델 모색 기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droid Wear 탑재 스마트와치 단말 비교...LG G Watch vs. 삼성 Gear Live vs. Moto 360 (0) | 2014.07.11 |
---|---|
Lenovo, 미국서 웨어러블 단말 관련 특허 제출...기술력 과시를 통한 글로벌 인지도 강화 전략 (0) | 2014.07.11 |
모바일 광고 사업의 티핑 포인트 확보를 위한 Facebook과 Twitter의 M&A 전략 (0) | 2014.07.09 |
샌드박스 게임, 장르와 플랫폼을 넘어 게임 시장의 새로운 주류로 자리매김 (0) | 2014.07.09 |
(무료)美 얼굴인식 프라이버시 표준 마련, 산업계와 시민 단체의 프라이버시에 대한 입장차로 ‘표류 중’ (0) | 2014.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