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모바일"이 주도하는 미국 디지털 미디어 광고 시장, 2018년 TV 광고 시장 추월 전망
<Key Message>
모바일 플랫폼의 확산을 발판으로 한 디지털 미디어 광고 시장의 성장세가 무섭다. 미국에서는 2018년 경 디지털 미디어 광고 매출 규모가 전체 TV 광고 매출을 넘어서게 될 것이라는 관측마저 제기되는 실정이다(Source: Magna Global).
- 미국 모바일 광고 매출, 2013년 110% 증가...디지털 미디어 광고 시장 성장 견인
- 글로벌 광고 시장, "브라질 월드컵 특수" 효과 기대...모바일 광고는 신흥 시장에서도 각광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의 국제 ICT 경쟁력 강화 이니셔티브 개요 (0) | 2014.06.30 |
---|---|
Sprint의 T-Mobile USA 인수 임박…SoftBank가 주도하는 미국 이통시장 제 3세력 등장의 가능성과 의미 (0) | 2014.06.30 |
미국 유료방송 해지자의 동영상 시청 습관, “밀레니얼 세대는 온라인 동영상에 만족” (0) | 2014.06.27 |
모바일 게임시장 패권 장악을 위한 Tencent 전략의 핵심…"모바일 게임 생태계 포괄하는 자사 자원 활용의 극대화로 게임업체에 다양한 선택권 제공" (0) | 2014.06.27 |
(무료)헬스케어로 범위 넓혀가는 디지털 기술...피트니스 앱, 헬스 모니터링, SNS 커뮤니티 등 다방면으로 건강 증진 도모 (0) | 2014.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