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4. 6. 27-

[뉴스소스]미국 모바일 광고 매출, 2013년 110% 증가...디지털 미디어 광고 시장 성장 견인. (무료) http://bit.ly/TnYHLD

 

[뉴스소스]음악가 이익단체인 美 음악인연합회(American Federation of Musicians, AFM)가 Microsoft와 6월 17일 비디오 게임용 음악 제공에 대한 포괄적인 합의를 체결. http://bit.ly/1mB9azb

 

[뉴스소스]일본의 소셜기프트 시장에서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가 등장하고 있으며,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하는 법인 수요도 계속 확대되는 추세. http://bit.ly/1qzMEXQ

 

[뉴스소스]태블릿 PC 보유자의 주요 동영상 앱은 써드파티 OTT 앱..."TV Everywhere" 앱의 인기는 "저조". http://bit.ly/1rFqqDP

 

[뉴스소스]中 콘솔 게임 시장, 글로벌 업체의 본격적인 경쟁 임박...Sony와 Microsoft의 대결에 관심. http://bit.ly/1jSGbCi

 

[스냅샷]미국 유료방송 해지자의 동영상 시청 습관, “밀레니얼 세대는 온라인 동영상에 만족” http://bit.ly/1m3aSud

 

[트렌드와치]모바일 게임시장 패권 장악을 위한 Tencent 전략의 핵심…"모바일 게임 생태계 포괄하는 자사 자원 활용의 극대화로 게임업체에 다양한 선택권 제공" http://bit.ly/1izT49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