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4.6.27 -

[트렌드와치]모바일 게임시장 패권 장악을 위한 Tencent 전략의 핵심…"모바일 게임 생태계 포괄하는 자사 자원 활용의 극대화로 게임업체에 다양한 선택권 제공"
링크: http://bit.ly/1izT49y

 

[스냅샷]미국 유료방송 해지자의 동영상 시청 습관, “밀레니얼 세대는 온라인 동영상에 만족”
링크: http://bit.ly/1m3aSud

 

[뉴스브리프](무료)"모바일"이 주도하는 미국 디지털 미디어 광고 시장, 2018년 TV 광고 시장 추월 전망
링크: http://bit.ly/TnYHLD

 

[뉴스브리프]미국 음악인연합회(AFM), Microsoft와 비디오 게임용 음악 제공 합의...게임사와 음악 업계간 협력 활성화 기대
링크: http://bit.ly/1mB9azb

 

[뉴스브리프]日 소셜기프트 시장, 온라인 캠페인 확대에 따른 법인 수요 증가로 급성장세
링크: http://bit.ly/1qzMEXQ

 

[뉴스브리프]미국 태블릿 동영상 시청자, "유료 TV 업계 "TV Everywhere" 앱보다 써드파티 OTT 앱 선호"
링크: http://bit.ly/1rFqqDP

 

[뉴스브리프]Sony, 중국 게임기 시장 성공 가능성 불확실...PC·모바일 게임과의 경쟁 압박에 불법복제 문제도 여전
링크: http://bit.ly/1jSGb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