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美 신생 MVNO 사업자 ROK Mobile, "저렴한 요금" 대신 "모바일 음악 스트리밍"으로 차별화 시도
<Key Message>
미국 신생 MVNO 사업자 ROK Mobile이 저렴한 무제한 음성∙데이터 서비스가 아닌 2,000만 곡의 음원 및 Spotify에 버금가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음악 서비스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ROK Mobile 가입자가 아니라도 iPhone 및 Android 기기에서 앱 형태로 ROK Mobile의 음악 서비스를 접해볼 수 있으며, 2주 간의 체험 서비스 후에는 ROK Mobile에 가입해야 서비스를 지속할 수 있다.
- 美 신생 MVNO ROK Mobile, 모바일 음악 서비스로 차별화 시도…2,000만 곡 음원 확보
- 대규모 M&A 이어지는 모바일 음악 서비스 시장, MVNO 차별화 등 "시장 수요는 여전히 존재"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로벌 Big 3 e-커머스 사업자의 모바일 성공 요인 분석 (0) | 2014.06.18 |
---|---|
Apple의 Beats 인수…음악 스트리밍 시장 공략과 혁신 에너지 수혈, 브랜드 이미지의 쇄신을 노리다 (0) | 2014.06.18 |
게이머들이 F2P 게임에 비용을 지불하지 않은 이유와 해결 방안 (0) | 2014.06.17 |
Computex 2014 박람회…생존 위해 모바일 품는 PC 업계의 현주소 (0) | 2014.06.17 |
(무료)미국 신문 업계, 종이 신문 광고 매출 급감 위기...미디어 소비 행태 변화로 위기 장기화 전망 (0) | 2014.0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