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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4. 6. 9-

[뉴스소스]게임에 대한 과몰입이 비만을 야기한다는 비판이 제기된 가운데, 신체활동을 자극하는 비디오게임의 경우 아동비만 치료 효과를 높여준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눈길을 끌고 있음. (무료) http://bit.ly/1jdTvRg

 

[뉴스소스]일본 통신그룹 NTT가  일본 기업의 해외진출 증가에 발맞처 기업활동의 신경 역할을 하는 통신 인프라와 솔루션 사업의 글로벌 전개에 박차를 가함. http://bit.ly/1hxkmwx

 

[뉴스소스]무료 온라인 게임 분야에서 아시아 시장 압도적 우세...게임산업 매출 비중도 아시아가 최고. http://bit.ly/1hxkqfA

 

[뉴스소스]"메시징 1.0" 시대, 데스크탑 기반 IT 거인이 주도..."메시징 2.0"는 스마트폰 기반 신생 업체의 무대. http://bit.ly/1lh1MrR

 

[뉴스소스]Nintendo의 차세대 콘솔 Wii U가 미국 시장에서 심각한 판매 부진에 빠지면서 3년 연속 영업적자가 불가피할 전망. http://bit.ly/1hIBSOx

 

[스냅샷]Google Play의 게임 카테고리 확장, "게임 매출 상승의 성장 동력으로 작용" http://bit.ly/1kJwIkG

 

[트렌드와치]미국 모바일 결제 시장의 혁신 주자 Square의 "Wallet" 앱 철수 배경과 거대 기업 상대로 한 재도전의 향배  http://bit.ly/1paYUzL

 

[리서치프리즘]3D 프린팅 산업의 현재와 관련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각 국의 정책 전략 분석 http://bit.ly/UnfW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