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프리즘]3D 프린팅 산업의 현재와 관련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각 국의 정책 전략 분석
링크: http://bit.ly/UnfW17
[트렌드와치]미국 모바일 결제 시장의 혁신 주자 Square의 "Wallet" 앱 철수 배경과 거대 기업 상대로 한 재도전의 향배
링크: http://bit.ly/1paYUzL
[스냅샷]Google Play의 게임 카테고리 확장, "게임 매출 상승의 성장 동력으로 작용"
링크: http://bit.ly/1kJwIkG
[뉴스브리프](무료)신체활동 자극하는 비디오게임, 아동비만 치료에 긍정적..."놀면서 살 빼기 실제로 효과 있다"
링크: http://bit.ly/1jdTvRg
[뉴스브리프]日 NTT, 급변하는 ICT 환경과 다국적 기업 고려한 글로벌 전략 절실
링크: http://bit.ly/1hxkmwx
[뉴스브리프]아시아 게임 시장, 세계 게임산업 주도권 과시하며 눈부신 성장세...서구권도 인기 대작으로 맞선다
링크: http://bit.ly/1hxkqfA
[뉴스브리프]신생 서비스의 매각 행렬로 "메시징 2.0" 시대 저무나..."메시징 3.0" 시대의 키워드는 "사생활 보호"
링크: http://bit.ly/1lh1MrR
[뉴스브리프]Wii U, FPS 타이틀 부족으로 미국 시장에서 심각한 부진...3년 연속 적자 타개의 열쇠는 "Nintendo만의 게임"
링크: http://bit.ly/1hIBSOx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4.6.10 - (0) | 2014.06.10 |
---|---|
뉴스소스 -2014. 6. 9- (0) | 2014.06.09 |
뉴스소스 -2014. 6. 5- (0) | 2014.06.05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4.6.5 - (0) | 2014.06.05 |
뉴스소스 -2014. 6. 3- (0) | 2014.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