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소비자가 생성한 콘텐츠 자동 분석하는 인공지능 기술, 온라인 타깃 광고 효과 증진에 기여한다
<Key Message>
자연어 처리, 컴퓨터 시각을 비롯한 인공지능 기술의 발달이 온라인 타깃 광고 업계의 지형도 변화를 촉발하고 있다. 인공지능 기술은 주로 UGC(User-Generated Content)를 자동으로 분석해 정확한 소비자 기호를 도출하는 방식으로 타깃 광고 효과를 개선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 온라인 타깃 광고 업계, 자연어 처리·컴퓨터 시각 등 인공지능 기술에 주목
- 이미지·텍스트 분석으로 특정 브랜드 선호하는 타깃 소비자층 발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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