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A Bite of China 2" 등 中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인기 상승...투자 효과 높일 상업화 시스템 구축 필요성 대두
<Key Message>
최근 중국에서 맛 기행 다큐멘터리 ‘A Bite of China2’ 등 다큐멘터리 영화와 TV 프로그램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중국 정부는 이에 대응해 다큐멘터리 산업 발전을 위한 지원책을 잇달아 내놓고 있지만, 시장의 상업화 시스템 구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지적이다.
- 中 다큐멘터리 영화 및 TV 프로그램 인기 상승... 맛 기행 다큐 ‘A Bite of China2’ 열풍 화제
- 中 정부, 자국산 다큐멘터리 산업 지원책 시행...상업화 시스템 활성화가 과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용자 규모 6억 돌파한 중국의 인터넷 서비스 유형별 이용 트렌드 분석 (0) | 2014.05.13 |
---|---|
HBO와 Amazon의 연합전선 구축…미국 온라인 동영상 시장 경쟁 지형도 변화의 또 다른 촉매제 (0) | 2014.05.13 |
글로벌 모바일 게임시장의 2大 트렌드 (0) | 2014.05.12 |
Android 생태계 지배력 강화를 위한 Google의 레퍼런스 프로그램 "Android Silver"의 실체와 파급력 (0) | 2014.05.12 |
(무료)글로벌 스마트폰 벤더의 신흥 시장 겨냥한 보급한 전략 가속도...中 로컬 벤더의 입지에 악영향 우려 (0) | 2014.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