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글로벌 스마트폰 벤더의 신흥 시장 겨냥한 보급한 전략 가속도...中 로컬 벤더의 입지에 악영향 우려
<Key Message>
최근 Google을 비롯한 글로벌 스마트폰 벤더들이 보급형 시장에 대한 관심을 확대하면서, 그 동안 가격 경쟁력을 무기로 신흥국 시장 공략에 역점을 기울여 온 중국 로컬 벤더들이 메이저 벤더와의 경쟁으로 위기를 맞이할 수 있다는 우려가 대두되고 있다.
- Google∙Amazon 등 글로벌 스마트폰 벤더, 보급형 스마트폰 시장에 관심
- 신흥 시장 공략에 주력해 온 中 로컬 벤더, 가격 및 브랜드 경쟁력 저하 위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로벌 모바일 게임시장의 2大 트렌드 (0) | 2014.05.12 |
---|---|
Android 생태계 지배력 강화를 위한 Google의 레퍼런스 프로그램 "Android Silver"의 실체와 파급력 (0) | 2014.05.12 |
사물인터넷 시장 공략을 위한 주요 칩셋 벤더의 전략과 주력 제품군 (0) | 2014.05.09 |
美 FCC, "빠른 회선" 허용으로 망중립성 원칙 후퇴...망중립성 규제 종말의 전조 될까? (0) | 2014.05.09 |
(무료)구심점 잃은 日 소셜 게임...LINE의 소셜게임협회(JASGA) 탈퇴로 미래 불투명 (0) | 2014.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