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기업의 신흥 마케팅 수단으로 부상한 디지털 출판물, "궁금증 해소" 효과 극대화하는 전략 모색 필요
<Key Message>
출판계의 디지털화 트렌드를 반영해 기업 마케팅 전략이 수정되어야 한다는 주장이 확산되고 있다. 기업들이 e-Book, 온라인 팜플릿, 웹 브로셔 등을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적극 활용해 디지털 출판물에 익숙한 소비자들을 파고들어야 한다는 지적이다.
- 디지털 출판물 기반 마케팅, "저비용·고효율"이 강점...입소문 마케팅에도 "유리"
- 소비자 니즈 반영한 콘텐츠 제작이 핵심..."궁금증 해소"에 주력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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