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기업의 신흥 마케팅 수단으로 부상한 디지털 출판물, "궁금증 해소" 효과 극대화하는 전략 모색 필요

(무료)기업의 신흥 마케팅 수단으로 부상한 디지털 출판물, "궁금증 해소" 효과 극대화하는 전략 모색 필요

 

링크: http://bit.ly/1kaJKG7

 

<Key Message>
출판계의 디지털화 트렌드를 반영해 기업 마케팅 전략이 수정되어야 한다는 주장이 확산되고 있다. 기업들이 e-Book, 온라인 팜플릿, 웹 브로셔 등을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적극 활용해 디지털 출판물에 익숙한 소비자들을 파고들어야 한다는 지적이다.

 

- 디지털 출판물 기반 마케팅, "저비용·고효율"이 강점...입소문 마케팅에도 "유리"
- 소비자 니즈 반영한 콘텐츠 제작이 핵심..."궁금증 해소"에 주력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