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 게임 플랫폼으로 부상하고 있는 제3자 앱스토어 마켓 비교ㆍ분석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은 다른 국가와 달리 모바일 OS 업체 및 단말업체의 앱스토어보다 인터넷 업체의 앱스토어인 제3자 마켓이 큰 영향력을 발휘...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속화 되고 있는 Dual-OS 단말의 출현, 모바일 생태계에 미칠 파급력과 대중화 가능성은? (0) | 2014.04.14 |
---|---|
(무료)웹 생태계의 오픈 API 트렌드, 서비스 개선 및 상생 환경 조성의 견인차로 부상 (0) | 2014.04.10 |
크라우드소싱 아이디어 플랫폼 "Quirky"에 이목집중...창조경제 구현의 견인차 역할 기대 (0) | 2014.04.10 |
(무료)이통사 진영, 써드파티 모바일 메신저에 대한 태도 변화... 데이터 매출 극대화 위한 "제휴 파트너"로 재평가 中 (0) | 2014.04.09 |
C2C 중심의 인도네시아 e-커머스 시장, B2C 사업자의 기회 요인은? (0) | 2014.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