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이통사 진영, 써드파티 모바일 메신저에 대한 태도 변화... 데이터 매출 극대화 위한 "제휴 파트너"로 재평가 中
<Key Message>
써드파티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에 대한 이통 업계의 태도가 변화하고 있다. 최근 이통사 진영에서는 모바일 메신저에 대해 자사 SMS 및 음성 통화 매출 감소의 원흉으로 평가 절하하던 시각에서 벗어나 데이터 매출 극대화를 위한 제휴 파트너로 재평가하는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
- 모바일 메신저 시장, 급격한 세력 확대로 이통 업계 매출 "위협"
- 이통사 진영, "모바일 메신저는 적이 아닌 동지"...Nimbuzz·LINE 등과 제휴 모색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모바일 게임 플랫폼으로 부상하고 있는 제3자 앱스토어 마켓 비교ㆍ분석 (0) | 2014.04.10 |
---|---|
크라우드소싱 아이디어 플랫폼 "Quirky"에 이목집중...창조경제 구현의 견인차 역할 기대 (0) | 2014.04.10 |
C2C 중심의 인도네시아 e-커머스 시장, B2C 사업자의 기회 요인은? (0) | 2014.04.09 |
게임용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에 업계 이목 집중...모션 컨트롤러를 잇는 게임 경험의 혁신 될까? (0) | 2014.04.09 |
(무료)2014년 디지털 광고 시장의 키워드는 "크로스 플랫폼"...데이터 분석 역량의 중요성 대두 (0) | 2014.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