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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광고 업계, IoT 도래로 광고 정의 재정립 필요...단순 광고 아닌 가치 더하는 콘텐츠로 변신해야

(무료)광고 업계, IoT 도래로 광고 정의 재정립 필요...단순 광고 아닌 가치 더하는 콘텐츠로 변신해야

 

링크: http://bit.ly/OcwXqV

 

<Key Message>
모든 사물이 연결되는 IoT 시대가 도래하면서 광고 업계도 새로운 시장 기회를 확보할 준비가 필요해 보인다. 커넥티드 단말에서 생성되는 수많은 데이터들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이를 위해 단말간 상호운용성에 대한 표준 마련이 요구된다. 또, 광고를 단순한 홍보가 아닌 소비자에게 가치를 더하는 서비스라는 개념으로 보는 시각도 중요하다.

 

- 광고 업계, IoT 시장 대응 위한 데이터 활용에 주목...단말간 상호운용성 표준 절실
- 광고에 대한 재정의 필요, 단순한 광고 아닌 이용자  상황에 맞는 가치 전달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