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디지털 출판업계, ‘멀티채널(Multichannel)’ 전략 도입 필요성 확대...리스크 완화에 효과적
<Key Message>
최근 다양한 단말과 미디어 채널을 통한 디지털 콘텐츠 소비가 활발해짐에 따라, ‘멀티채널’ 전략이 디지털 출판업계의 수익화 방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다양한 채널에 따른 수익화 전략은 리스크 완화에 효과적이며, 이를 위해 전문성을 갖춘 광고 파트너와의 협력이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 다양한 단말 및 미디어 채널을 통한 디지털 콘텐츠 소비 가속...멀티채널 전략 도입 필요성 확대
- 멀티채널 전략은 리스크 완화 목적...방대한 광고주 수요 풀∙전문성 갖춘 광고 파트너 모색 필요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앱 업계가 주목하는 고객 생애 가치(Lifetime Value) 개념 및 측정 솔루션 사례 (0) | 2014.03.18 |
---|---|
"RSA Conference"의 보이콧 행사 "TrustyCon", 국가 부정행위 규탄하며 "정직한 보안" 강조 (0) | 2014.03.18 |
유럽연합이 IAP(앱내결제) 게임 규제에 나선 배경과 추진 현황 (0) | 2014.03.17 |
"RSA Conference 2014"에서 나타난 주요 트렌드...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동시에 제공하는 "올인원(all-in-one)" 제품이 주도 (0) | 2014.03.17 |
(무료)유럽, 통신 시장 활성화 위한 자국내(in-market) M&A 러시...EU에 규제 완화 촉구 (0) | 2014.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