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디지털 출판업계, ‘멀티채널(Multichannel)’ 전략 도입 필요성 확대...리스크 완화에 효과적

(무료)디지털 출판업계, ‘멀티채널(Multichannel)’ 전략 도입 필요성 확대...리스크 완화에 효과적

 

링크: http://bit.ly/Nlyk66

 

<Key Message>
최근 다양한 단말과 미디어 채널을 통한 디지털 콘텐츠 소비가 활발해짐에 따라, ‘멀티채널’ 전략이 디지털 출판업계의 수익화 방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다양한 채널에 따른 수익화 전략은 리스크 완화에 효과적이며, 이를 위해 전문성을 갖춘 광고 파트너와의 협력이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 다양한 단말 및 미디어 채널을 통한 디지털 콘텐츠 소비 가속...멀티채널 전략 도입 필요성 확대
- 멀티채널 전략은 리스크 완화 목적...방대한 광고주 수요 풀∙전문성 갖춘 광고 파트너 모색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