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4Q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의 특징
중국판협게임업무위원회(中?版?游?工委)에 따르면, 2013년 4분기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의 매출은 31억 5,000만 위안(약 5,528억 원)으로 3분기 대비 58.6% 증가했으며...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규모 공개 온라인 강의(MOOCs)의 한계 극복을 위한 진화의 양상…글로컬라이제이션과 수익 모델 발굴, 학습 플랫폼 개발 (0) | 2014.03.05 |
---|---|
(무료)게임의 시각 및 주의력 강화 효과 입증...액션 게임이 시각 반응속도 실제로 향상시킨다 (0) | 2014.02.28 |
"모바일 동영상 뉴스", 지상파 방송사의 新 뉴스 전략으로 부상...BBC와 NBC 사례를 중심으로 (0) | 2014.02.28 |
(무료)美 ISP 진영의 "망중립성 규제 철회" 선봉장 Verizon, Netflix와 네트워크 사용료 계약에 박차 (0) | 2014.02.27 |
통계 수치로 살펴본 IPO 추진 모바일 게임업체 King의 가능성과 한계 (0) | 2014.0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