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대 e-Commerce 사업자 Rakuten의 사업 다각화 전략 분석
일본 최대 e-Commerce 사업자 Rakuten이 M&A 및 조인트벤처 설립을 통해 모바일 메신저, 온라인 동영상 등으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 1위 인터넷 서비스 업체로 거듭나기 위한 Rakuten의 글로벌 시장 확대 및 사업 다각화 전략 (0) | 2014.02.26 |
---|---|
(무료)대역폭 포식자 Netflix, 서비스 속도 둔화 방지 위해 ISP와 네트워크 비용 분담 결정 (0) | 2014.02.25 |
중국 e-커머스 대표업체 JD.com이 Alibaba에 이어 미국 내 IPO 전격 시도한 이유 (0) | 2014.02.25 |
(무료)유럽, 영화 불법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이용률 68%...“동유럽 국가와 저소득층의 이용률 높다” (0) | 2014.02.24 |
착용형 단말(Wearable Device) 시장 대중화의 전제조건 및 각 제품군별 주요 트렌드 (0) | 2014.0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