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미국 방송 시장 18~49세 소비자 대다수, "유료 TV의 충성 고객"...Cord-Cutting 확산은 기우인가

(무료)미국 방송 시장 18~49세 소비자 대다수, "유료 TV의 충성 고객"...Cord-Cutting 확산은 기우인가

 

링크: http://bit.ly/1jJJ3FJ

 

<Key Message>
프라임타임 시간대 TV 시청자와 유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가입자를 아울러 미국 방송 시장의 18~49세 소비자 대다수가 여전히 유료 TV 서비스에 대해 높은 충성도를 유지하고 있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발표되었다. 업계 전문가들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가 유료 TV 서비스 해지의 원인이라는 업계 통념을 뒤집는 결과라는 점에서 이번 설문조사에 주목하고 있다 (Source: Ipsos).

 

- 유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가입자의 과반수 이상이 "Cord-Lover"...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는 유료 TV의 "보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