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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크라우드 소싱 검색 서비스 "Jelly", Q&A 전문 SNS로 존재감 발산할까?

크라우드 소싱 검색 서비스 "Jelly", Q&A 전문 SNS로 존재감 발산할까?

 

링크: http://bit.ly/1fQwaEB

 

 

[News]
이미지 중심의 SNS 기반 모바일 Q&A 앱 "Jelly"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뜨겁다. Twitter의 공동 창업자인 Biz Stone이 개발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Jelly"는 기계적 알고리즘에 의존하는 기존의 검색 서비스와는 달리 전 세계 70억 명에 달하는 이용자들의 지식에 기반한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초창기 Twitter를 뛰어 넘는 성장 속도를 보이고 있는 "Jelly"에 대해 업계 전문가들은 차세대 브랜드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일각에서는 뉴스 소스 채널로서의 영향력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News Plus]
2014년 1월 7일 공개된 "Jelly"는 휴대 단말로 사진을 촬영한 후 해당 이미지에 관련 질문 내용이 담긴 단문의 텍스트 메시지를 첨부하여...

 

<Figure 1> "Jelly"의 서비스 이용 예시
<Table 1> "Jelly"의 주요 기능 및 차별화 요소와 성과

 

[View Point]
아직 뚜렷한 수익 모델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는 "Jelly"는 현재 사용자 트래픽을 매출로 전환하기 위해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미 "Jelly"는...

 

<Figure 2> "Jelly"를 이용한 마케팅 이용 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