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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네이티브 커머스(native commerce), 네이티브 광고에 이어 디지털 미디어 업계의 신수익원으로 주목

네이티브 커머스(native commerce), 네이티브 광고에 이어 디지털 미디어 업계의 신수익원으로 주목

 

링크: http://bit.ly/1ffSIhR

 

[News]
개인화 잡지 앱 Flipboard의 "Catalogs", 디지털 미디어 기업 Thrillist Media Group의 "Shops" 등 미디어 콘텐츠와 e-Commerce를 접목한 네이티브 커머스 서비스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디지털 미디어 업계의 네이티브 커머스 전략은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콘텐츠와 광고의 경계가 모호한 네이티브 광고가 급속히 확산되는 최근 트렌드와 맞물려 한층 기대를 모으고 있다.

 

[News Plus]
올해 한해 미국 디지털 미디어 업계에서는 마케팅 목적으로 콘텐츠를 제작해 유통하는 등 광고 콘텐츠가 서비스 콘텐츠 내에 통합된 형태로 나타나는...

 

<Figure 1> Flipboard가 제휴 온라인 쇼핑몰의 판매 상품을 활용해 제작한 "Catalogs" 사례
<Figure 2> "Thrillist" 네이티브 커머스 섹션 "Shop"의 상품 게재 사례

 

[View Point]
네이티브 광고는 광고와 콘텐츠의 경계를 희석시켜 광고 영역에는 눈길조차 두지 않는 디지털 미디어 이용자들을 광고 콘텐츠의 독자로 대거 변모시켜...

 

<Table 1> Flipboard와 Thrillist Media Group의 네이티브 커머스 전략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