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마이크로 동영상 공유 앱, 모바일 新 풍속도로 급속 확산...마케팅 툴로서의 가능성에 업계 이목 집중
<Key Message>
Twitter의 ‘Vine’과 Facebook의 ‘Instagram’을 필두로 한 모바일 마이크로 동영상 공유 앱들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업계에서는 사용하기 쉽고 간편한 서비스 피처를 원하는 사용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승승장구하고 있는 이들 서비스들이 향후 핵심 마케팅 채널로 부상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 모바일 마이크로 동영상 공유 서비스, 사용자 기반 확대하며 성장 가속화
- 단순한 서비스 제공 방식으로 인기몰이…마케팅 툴로서 주목도 상승 中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중독법 시행여부를 둘러싼 찬반 논란 및 해외 게임 관련 규제 현황 (0) | 2013.11.22 |
---|---|
텍스트를 동영상 요약본으로 바꾸어 주는(text-to-video) 모바일 앱 "Wibbitz", 모바일 뉴스 소비 행태의 신기원 열까? (0) | 2013.11.22 |
일본 모바일·소셜 게임 사업자 GREE와 DeNA의 2013년 3분기 실적 및 전략 비교 (0) | 2013.11.21 |
본격 개화 예고하는 범용 로봇 시장...스마트폰 닮은 로봇들 "플랫폼 전쟁" 예고 (0) | 2013.11.21 |
(무료)Facebook과 대비되는 Twitter의 IPO 성공 비결은 “적극적인 월街 투자자 회유 전략” (0) | 2013.1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