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Facebook과 대비되는 Twitter의 IPO 성공 비결은 “적극적인 월街 투자자 회유 전략”
<Key Message>
Twitter가 Facebook과 대비되는 성공적인 IPO 행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관련 업계는 Twitter의 IPO 성과가 투자자를 설득하기 위한 적극적인 순회 발표회 자세와 더불어, IPO에 앞서 일찌감치 투자자를 관리하는 전담 부서를 개설하는 등 투자자를 배려한 관계 설정 전략 덕분이라고 평가하고 있다.
- Twitter 첫 상장일 주가, 공모가 대비 73% 급등...Facebook의 IPO 실패와는 정반대의 결과
- 투자자와의 관계 설정에 주목한 Twitter, Facebook의 불성실한 태도와 대조 이루며 성공 견인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모바일·소셜 게임 사업자 GREE와 DeNA의 2013년 3분기 실적 및 전략 비교 (0) | 2013.11.21 |
---|---|
본격 개화 예고하는 범용 로봇 시장...스마트폰 닮은 로봇들 "플랫폼 전쟁" 예고 (0) | 2013.11.21 |
허공에 구현하는 차세대 터치스크린, ‘Displair’ (0) | 2013.11.21 |
주력 무대 MMORPG에서 한계 느낀 Blizzard, 특유의 장인정신 앞세워 新 장르 개척에 박차 (0) | 2013.11.21 |
(무료)中 정부, 2013년 내 4G LTE 사업권 발급 전망...“통신장비 업계에겐 최대 기회 될 것” (0) | 2013.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