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게임 업계의 빅데이터 활용, 게임 경험 향상 및 매출 극대화 전략에 특효약
<Key Message>
게임 업계에서 빅데이터가 이용자들의 게임 경험을 개선하고 맞춤형 광고를 통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게임 및 게임과 연결된 SNS 상에서 획득한 이용자 정보를 활용할 경우 게임 내 아이템이나 광고를 타깃 이용자에게 제시해 구입률을 높일 수 있고, 게임의 난이도 및 각종 요소들을 조절해 이용자의 게임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 게임 업계의 빅데이터 활용 확산세...빅데이터 분석으로 게임 경험 향상시킨다
- 단말별 게임 경험 비교 및 맞춤형 광고 등 활용도는 무궁무진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픈소스 하드웨어 생태계 조성 겨냥한 모듈 조립형 스마트폰 프로젝트 Motorola "Ara" (0) | 2013.11.11 |
---|---|
중국 영화 시장, 3D 영화 흥행과 인프라 확충 잇따라...정부 지원과 소비자 성향이 빚어낸 시너지 효과 (0) | 2013.11.11 |
유럽 이통사들의 5G 기술 개발 프로젝트 ‘METIS 2020’이 갖는 의미와 선결 과제 (0) | 2013.11.08 |
Sprint가 내놓은 역전카드 "Sprint Spark"...3개 주파수 대역 묶어낸 초고속 LTE 서비스로 승부수 (0) | 2013.11.08 |
(무료)FTC, 사물인터넷(IoT) 시대 도래 대비한 데이터 개인정보보호 방안 마련 본격 착수 (0) | 2013.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