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온라인에서 모바일로 전이되는 실시간 입찰(RTB) 광고 붐...광고 효율성 및 타깃 광고 개선 기대

(무료)온라인에서 모바일로 전이되는 실시간 입찰(RTB) 광고 붐...광고 효율성 및 타깃 광고 개선 기대

 

링크: http://bit.ly/1aAurR7

 

<Key Message>
실시간 입찰(RTB) 방식의 광고가 온라인에서 모바일 영역으로 확산되며 모바일 광고 시장의 지형도를 뒤바꿀 것이라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RTB 모바일 광고는 광고의 노출 빈도 및 광고 효율성 개선 등을 통해 모바일 광고의 효과에 대한 논란을 해소하는 데 일조할 전망이며, 위치정보를 비롯한 다양한 이용자 데이터를 활용한 타깃 광고 게재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미국 RTB 디스플레이 광고 시장 급성장 추세...2013년 33억 4,000만 달러 규모 육박
- RTB 모바일 광고, CPM 광고의 노출 한계 극복·효과적인 타깃 광고 게재에 기여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