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온라인에서 모바일로 전이되는 실시간 입찰(RTB) 광고 붐...광고 효율성 및 타깃 광고 개선 기대
<Key Message>
실시간 입찰(RTB) 방식의 광고가 온라인에서 모바일 영역으로 확산되며 모바일 광고 시장의 지형도를 뒤바꿀 것이라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RTB 모바일 광고는 광고의 노출 빈도 및 광고 효율성 개선 등을 통해 모바일 광고의 효과에 대한 논란을 해소하는 데 일조할 전망이며, 위치정보를 비롯한 다양한 이용자 데이터를 활용한 타깃 광고 게재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미국 RTB 디스플레이 광고 시장 급성장 추세...2013년 33억 4,000만 달러 규모 육박
- RTB 모바일 광고, CPM 광고의 노출 한계 극복·효과적인 타깃 광고 게재에 기여 전망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데이터 시장을 둘러싼 오픈소스 진영과 기존 IT 메가 벤더 진영간 경쟁 구도 (0) | 2013.10.31 |
---|---|
대규모 해외 M&A 연속 추진하는 SoftBank...과다 출혈 감수하는 공격성의 배경 (0) | 2013.10.31 |
Apple의 무료 SW 업그레이드에 맞서는 Microsoft의 예상 대응 시나리오 (0) | 2013.10.30 |
‘스마트 TV 앱 시장’을 겨냥한 진영별 사업 전개 현황과 성장 모멘텀 확보를 위한 선결 과제 (0) | 2013.10.30 |
(무료)Weightless, 최초의 IoT용 칩셋 모듈 출시 임박...2014년부터 자체 네트워크 구축 계획 (0) | 2013.1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