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소셜 패션 앱 "Pinxter", 패션 브랜드 화보에 대한 즉각적인 소비자 반응 제공...소비자 조사 대체재로 주목
<Key Message>
스타일링, m-Commerce, 게임화 등의 다양한 요소를 결합한 신규 소셜 패션 앱 "Pinxter"가 최근 패션 브랜드가 자사 패션 화보를 업로드해 즉각적인 소비자 반응을 파악할 수 있는 일종의 소비자 조사 기능이 추가되어 이목을 끌고 있다. "Pinxter"는 향후 특정 브랜드와 관련한 풍부한 데이터 제공, m-Commerce 사이트와의 연계를 골자로 한 프로필 서비스도 개시할 계획이다.
- "Pinxter", 인기 브랜드 위주로 패션 화보 호불호 투표 기능 개시...Louis Vuitton·Chanel 등 동참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년 상반기 Kickstarter의 기술 관련 프로젝트 Top10 (0) | 2013.09.23 |
---|---|
"중국의 Apple" Xiaomi, 자국 스마트폰 시장과 카피캣 이미지 넘어 "차세대 Amazon" 될 수 있을까 (0) | 2013.09.23 |
국내 플랫폼 사업자의 스마트폰 런처 시장 진입 배경과 리스크 요인 (0) | 2013.09.17 |
"월정액 무제한" BM 내세운 신생 e-Book 서비스 "Oyster", "e-Book 시장의 Netflix"로 등극할까? (0) | 2013.09.17 |
(무료)美 연방정부의 공동 조달 프로그램 OASIS, IT 업계에겐 정부 프로젝트 시장 공략할 절호의 기회 (0) | 2013.0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