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적극적으로 박람회 참가하는 게임 업계, “디지털 시대에도 직접 고객들과 소통 필요”

(무료)적극적으로 박람회 참가하는 게임 업계, “디지털 시대에도 직접 고객들과 소통 필요”

 

링크: http://bit.ly/19RjKKo

 

<Key Message>
지난 8월 13일 독일에서 개최된 게임 박람회 ‘Gamescom’이 전년 대비 20% 이상의 방문객 증가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박람회에 참가한 게임 업체들은 디지털 마케팅이 충분한 시대에도 직접 고객들과 만남으로써 게임 개발에 대한 소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고 밝힌 가운데, 게임을 활용한 마케팅을 기대하는 타 산업계의 참가도 증가하는 양상이다.

 

- 독일 최대 게임 박람회 ‘Gamescom’, 최초로 차세대 콘솔 이용 기회 제공하며 화제
- 박람회 방문객들 통해 개발 아이디어 획득...게임 마케팅 원하는 제조업체들의 참가도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