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적극적으로 박람회 참가하는 게임 업계, “디지털 시대에도 직접 고객들과 소통 필요”
<Key Message>
지난 8월 13일 독일에서 개최된 게임 박람회 ‘Gamescom’이 전년 대비 20% 이상의 방문객 증가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박람회에 참가한 게임 업체들은 디지털 마케팅이 충분한 시대에도 직접 고객들과 만남으로써 게임 개발에 대한 소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고 밝힌 가운데, 게임을 활용한 마케팅을 기대하는 타 산업계의 참가도 증가하는 양상이다.
- 독일 최대 게임 박람회 ‘Gamescom’, 최초로 차세대 콘솔 이용 기회 제공하며 화제
- 박람회 방문객들 통해 개발 아이디어 획득...게임 마케팅 원하는 제조업체들의 참가도 ‘눈길’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보보안 시장의 구조와 세부 분야별 시장 현황 (0) | 2013.09.02 |
---|---|
모바일 지도 시장에서 절치부심하던 Apple, 잇단 인수로 역량 확보하고 對Google 총력전 돌입 (0) | 2013.09.02 |
美 2013 박스오피스, 중형 영화들의 선전으로 역대 최고 매출 기록 경신 전망 (0) | 2013.08.30 |
오픈소스 하드웨어, 낮은 비용과 높은 활용성으로 M2M 보급 확대 및 IoT 서비스 구현의 열쇠로서 기대감 고조 (0) | 2013.08.30 |
(무료)中 Baidu, 검색과 연계한 모바일 웹 앱스토어 ‘Light App’ 출시...중소 개발업체의 이용자 접점 형성 지원 (0) | 2013.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