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Twitter, TV 시장과의 연계 행보 지속...인기 TV 프로그램 홍보 기능 테스트 中

(무료)Twitter, TV 시장과의 연계 행보 지속...인기 TV 프로그램 홍보 기능 테스트 中

 

링크: http://bit.ly/19AOM9r

 

<Key Message>
Twitter가 TV 시청자를 통한 트래픽 견인 및 광고 매출 증대 전략 등을 통해 TV 시장과의 연계를 강화하는 추세다. 지난 5월 TV 광고와 연계한 신규 광고 서비스 "TV ad targeting"을 선보인 Twitter는 최근 인기 TV 프로그램 정보를 Twitter 카드 형태로 이용자의 타임타인 최상단에 노출 시키는 신규 기능을 테스트 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 TV 광고-Twitter 광고 연계한 "TV ad targeting" 출시에 이어 TV 프로그램 홍보 기능 도입도 고려
- Twitter-TV 연합전선 강화 전망, "Twitter는 TV 방송의 소셜 사운드트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