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Twitter, TV 시장과의 연계 행보 지속...인기 TV 프로그램 홍보 기능 테스트 中
<Key Message>
Twitter가 TV 시청자를 통한 트래픽 견인 및 광고 매출 증대 전략 등을 통해 TV 시장과의 연계를 강화하는 추세다. 지난 5월 TV 광고와 연계한 신규 광고 서비스 "TV ad targeting"을 선보인 Twitter는 최근 인기 TV 프로그램 정보를 Twitter 카드 형태로 이용자의 타임타인 최상단에 노출 시키는 신규 기능을 테스트 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 TV 광고-Twitter 광고 연계한 "TV ad targeting" 출시에 이어 TV 프로그램 홍보 기능 도입도 고려
- Twitter-TV 연합전선 강화 전망, "Twitter는 TV 방송의 소셜 사운드트랙"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요 OTT 사업자들의 오리지널 콘텐츠 전략 비교 분석 (0) | 2013.08.26 |
---|---|
SoftBank, 손목 밴드와 스마트폰 결합 통해 모바일 헬스케어 성장의 티핑 포인트를 점화하다 (0) | 2013.08.26 |
‘기가코리아(Giga Korea)’ 프로젝트 추진 계획 및 기대효과 (0) | 2013.08.23 |
만화 캐릭터들이 총집결한 테마파크, 일본 만화 업계의 새로운 수익원으로 주목 (0) | 2013.08.23 |
(무료)中 Baidu의 토종 앱스토어 ‘91 Wireless’ 인수, 중국 내 앱 저작권 침해 근절의 시발점 될까 (0) | 2013.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