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시장 침체 속에 나홀로 성장 중인 Google의 Chromebook...차별화 전략의 핵심은?
[News]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의 모바일 단말이 PC를 대체하는 "포스트 PC (Post-PC)" 시대의 도래에도 불구하고 Google의 Chromebook은 최근 들어 기대 이상의 매출 강세를 기록하며 넷북이 설 자리를 잃은 저가 노트북 PC 시장의 부활 가능성을 예고하고 있다.
[News Plus]
2011년 중반에 첫 출시된 Chromebook은 현재 삼성, Acer, HP 등의 PC 벤더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이들 Chromebook은...
<Table 1> Google "Chromebook Pixel"의 기본 사양
[View Point]
태블릿 PC의 급부상과 Windows OS의 몰락으로 인한 PC 시장의 침체는 거스를 수 없는 현상으로 알려져 있다. 시장조사업체 Gartner는...
<Table 2> 2013년 2분기 전 세계 PC 판매대수·점유율 및 증감율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홍콩발 OTT 메신저 ‘Maaii’, “Skype와 WhatsApp 혼합한 서비스로 차별화” (0) | 2013.08.16 |
---|---|
포털 사업자 Daum의 모바일 광고 사업 전략 분석 (0) | 2013.08.16 |
(무료)착용형 단말 시장, “라이프로깅 단말의 주도 하에 스마트 안경의 선전 예상” (0) | 2013.08.14 |
국내 크라우드펀딩(Crowd Funding)의 법제화 행보 및 시사점 (0) | 2013.08.14 |
3D 프린터의 대중화를 위한 2大 조건, "가격 하락"과 "사용 경험의 확대" (0) | 2013.08.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