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무료 영상통화 앱 Tango도 자체 게임 플랫폼 출시...메신저 앱들의 잇따른 게임 사업으로 치열한 경쟁 예고
<Key Message>
최근 미국 미디어광고 연합 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가 자체 표준 광고 포트폴리오에 리치미디어 모바일 광고인 Mobile Rising Stars 포맷을 추가할 것으로 발표했다. 이와 함께 IAB는 리치미디어 모바일 광고가 일반 배너 광고 대비 소비자와의 상호작용을 이끌어 냄으로써 높은 광고 효과를 보인다는 근거자료도 함께 제시했다.
- IAB, 리치미디어 모바일 광고 다룬 Mobile Rising Stars 포맷 추가 채택
- 리치미디어 광고, 높은 상호작용 유도 효과로 일반 광고 대비 소비자 호응 끌어내는 데 유리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정부의 인터넷 감시 프로그램 ‘프리즘(PRISM)’ 논란 개요 및 파장 (0) | 2013.06.20 |
---|---|
美 케이블 TV 사업자의 ‘Broadband-only’ 전략...TV에서 초고속 인터넷으로의 사업구조조정 신호탄인가 (0) | 2013.06.20 |
통계 수치로 살펴보는 Apple의 플랫폼 에코시스템 현황 (0) | 2013.06.18 |
디지털 뉴스 유료화 전략 성공시킨 New York Times...신문 업계 디지털 전략의 성공 요건은? (0) | 2013.06.18 |
(무료)무료 영상통화 앱 Tango도 자체 게임 플랫폼 출시...메신저 앱들의 잇따른 게임 사업으로 치열한 경쟁 예고 (0) | 2013.0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