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동영상 사업자들(OTT)의 오리지널 콘텐츠 전략 비교
Netflix, Hulu, Amazon 등 온라인 동영상 사업자들(OTT)이 유명 제작 스튜디오와의 제휴를 통한 콘텐츠 독점 방영권 획득...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ina Mobile, 모바일 메신저 WeChat 견제에 총력 투여…이통사와 메신저 업계간 갈등 양상 대변 (0) | 2013.05.13 |
---|---|
(무료)신개념 디지털 화폐 Bitcoin,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에게 새로운 기회 될까 (0) | 2013.05.10 |
미국 중앙정보국(CIA), Amazon과 10년간 클라우드 계약…클라우드 확산의 전기를 이룰 것인가? (0) | 2013.05.10 |
(무료)美 모바일 결제 시장, Square와 PayPal을 중심으로 카드 리더기 방식이 주류로 부상 (0) | 2013.05.09 |
지상파방송 의무 재송신 범위 확대에 따른 국내 방송시장의 파급 효과 (0) | 2013.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