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Home’의 출시 배경과 시장 파급 효과 분석
Facebook이 모바일 서비스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홈화면, 메뉴 버튼 등 이용자의 Android 단말 UI를 자사 서비스 이용에 최적화 시켜주는 런처앱 ‘Facebook Home’을 출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엔진도 "멀티플랫폼" 시대로 진화...게임엔진 업체 Unity와 콘솔게임 벤더 SCE 제휴 사례 (0) | 2013.05.06 |
---|---|
(무료)Apple의 착용형 단말 ‘iWatch’, 실체 없는데도 소비자 반응은 이미 ‘과열상태’ (0) | 2013.05.02 |
Flipboard, ‘개인화 잡지’ 제작 기능 포함한 2.0 버전 출시... ‘콘텐츠 기반 차세대 SNS’로의 진화 예고 (0) | 2013.05.02 |
(무료)Google Play, Android의 보급 확산으로 Apple App Store 맹추격...간편한 결제 시스템 확보가 급선무 (0) | 2013.04.30 |
신개념 모바일 음성 인식 광고 ‘Nuance Voice Ads’ 서비스 개요 (0) | 2013.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