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유형의 멀티 스크린 이용 행태에 따른 맞춤형 마케팅 전략
2013년 2월 Microsoft 산하의 마케팅 솔루션 사업부인 Microsoft Advertising이 미국, 호주, 브라질, 캐나다, 영국 등 5개국 3,586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멀티 스크린 이용 행태는 크게...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美 Verizon, IPTV에 실제 시청 데이터 기반 ‘a la carte 요금제’ 도입 검토...유료 TV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0) | 2013.04.18 |
---|---|
(무료)Facebook에 인수된 지 1주년 맞은 Instagram, 매출 기여도는 ‘제로’지만 경쟁력 강화 지원에서 ‘만점’ (0) | 2013.04.17 |
2013년 미국 방송 시장의 화두 "Zero-TV 가구’...TV 방송 미시청 가구를 겨냥한 방송 업계의 대책은? (0) | 2013.04.17 |
(무료)“Windows 8, PC 시장 키우기는 커녕 오히려 악화시켰다”...전 세계적인 침체로 PC 업계의 구조조정 불가피 (0) | 2013.04.16 |
전 세계 게임 개발자들의 업무 환경 및 직무 만족도 조사 결과 (0) | 2013.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