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중국 시장, 앱 업계의 신흥 황금시장으로 부상...모바일 단말 보급 확대·과금 시스템 개선 덕분
<Key Message>
최근 앱 업계에서는 중국 시장이 특히 주목을 받는 추세다. iOS 및 Android 단말의 급속한 보급 확대와 메이저 이통사의 과금 시스템 개선으로 앱 출시를 통한 수익화 가능성이 증대되었기 때문이다. 토종 앱이 매출 급증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2013년 중국 앱 시장 규모는 12억 달러를 돌파할 전망이다.
- 中 Android·iOS 단말수, 美 추월...이통사의 과금 시스템 개선으로 앱 수익화 가능성도 증대
- 中 토종 앱 매출 급증...인기 게임 앱 "Fishing Joy", 월 628만 달러 매출 달성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통통신사업자 진영의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추진 전략 유형 및 특징 비교 (0) | 2013.04.12 |
---|---|
Nokia 저가 스마트폰 ‘Asha’와 모바일 메신저 ‘LINE’의 만남...신흥 시장 공략 노린 양 진영의 Win-Win 전략 (0) | 2013.04.12 |
멀티 플랫폼 시대에 최적화된 이용자 통계 조사 분석 도구 ‘Media Metrix Multi-Platform’ (0) | 2013.04.11 |
소비자와 브랜드가 서로 대화하는 광고 "Nuance Voice Ads"의 등장...모바일 광고 시장의 Game Changer 될까? (0) | 2013.04.11 |
(무료)“2013년은 디지털 헬스의 해”...신생업체에 대한 투자 및 M&A 활발 (0) | 2013.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