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3. 3. 25-

[뉴스소스]TV 광고의 대안으로 떠오른 인터넷 동영상 광고...실제 광고 효과는 “기대 이하”. (무료) http://bit.ly/ZmgkXP

 

[뉴스소스]모바일 광고 플랫폼 사업자 Adfonic에 따르면 모바일 광고의 주요 매체로 스마트폰을 제치고 태블릿 PC가 부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남. http://bit.ly/Y9u9gG

 

[뉴스소스]스마트폰으로 상징되는 통합형 단말인 ‘컨버전스’ 단말 확산의 이면에서 특화형 단말이라는 새로운 차원의 ‘디버전스’ 역시 가속화하는 분위기. http://bit.ly/X6DuqU

 

[뉴스소스]OTT 메신저, 확실한 수익화 방안 찾기에 골머리...WhatsApp의 유료화 전략도 사실상 실패. http://bit.ly/YOJIpG

 

[뉴스소스]온라인 소액 기부 플랫폼 Flattr, 고유 버튼 없는 웹사이트에서도 기본 추천만으로 기부 허용. http://bit.ly/11BjjTw

 

[스냅샷]중국 모바일 앱스토어 3대 진영의 특징 분석 http://bit.ly/WPZ3tm

 

[트렌드와치]Non-linear TV 시청행태 확산에 대응하기 위한 미국 방송사들의 실시간 TV 콘텐츠 라인업 강화 전략 http://bit.ly/14i3pOi

 

[리서치프리즘]모바일 콘텐츠 자산을 홈엔터테인먼트로 이식시키는 NTT Docomo의 ‘docomo Smart Home’ 전략 대해부 http://bit.ly/ZNVsv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