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3.3.25 -

[리서치프리즘]모바일 콘텐츠 자산을 홈엔터테인먼트로 이식시키는 NTT Docomo의 ‘docomo Smart Home’ 전략 대해부
링크: http://bit.ly/ZNVsvP

 

[트렌드와치]Non-linear TV 시청행태 확산에 대응하기 위한 미국 방송사들의 실시간 TV 콘텐츠 라인업 강화 전략
링크: http://bit.ly/14i3pOi

 

[스냅샷]중국 모바일 앱스토어 3대 진영의 특징 분석
링크: http://bit.ly/WPZ3tm

 

[뉴스브리프](무료)인터넷 동영상 광고에 대한 실망감 증폭...전통 TV 시청률에 잡히지 않는 ‘다크 네트워크’에 주목

하라
링크: http://bit.ly/ZmgkXP

 

[뉴스브리프]태블릿 PC, 스마트폰 대비 모바일 광고 효과 단연 우위...노출도와 광고 연결률 모두 압도적
링크: http://bit.ly/Y9u9gG

 

[뉴스브리프]스마트 단말의 ‘컨버전스’ 흐름 거스르는 新 ‘단말 디버전스’의 도래
링크: http://bit.ly/X6DuqU

 

[뉴스브리프]수익 모델 찾기 장벽에 부딪친 OTT 메신저...이통사 진영의 통합 메신저 Joyn에 반격 빌미 제공하나
링크: http://bit.ly/YOJIpG

 

[뉴스브리프]소액기부 플랫폼 Flattr, 기본 ‘좋아요’ 버튼만으로도 기부 가능한 범용 플랫폼 구축으로 “온라인 기부 문화 확산시킨다”
링크: http://bit.ly/11BjjT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