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 Chain으로 살펴본 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의 현재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 따르면 2013년 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은 모바일 광고 플랫폼 사업자의 성장과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의 인기에 힘입어 전년 대비 93.0% 증가한 4,160억 원 규모를 형성할 전망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과 장난감을 결합한 새로운 게임 플랫폼의 등장... 멀티플랫폼과 결합해 게임산업의 新 성장동력으로 기대 (0) | 2013.03.15 |
---|---|
(무료)Amazon, e-book의 중고 거래를 위한 특허 등록...중고 e-book의 거래 성립 여부를 두고 논란 가열 (0) | 2013.03.14 |
중국 온라인 게임업체 "Shanda Games"가 중국 대표 전자상거래 업체와 손잡은 이유..."게임 플랫폼으로서의 활용" (0) | 2013.03.14 |
(무료)美 기업용 모바일 단말 시장, iOS의 ‘압승’...“태블릿 PC보다 휴대 편한 스마트폰이 대세” (0) | 2013.03.13 |
PC게임을 TV로 확대시킨 새로운 콘솔 게임기 Steam Box의 출시 배경 및 파급 효과 (0) | 2013.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