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공유된 사진에 포함된 브랜드 로고를 분석하는 서비스 "gazeMetrix", 브랜드 마케팅의 新방법론을 제시하다

공유된 사진에 포함된 브랜드 로고를 분석하는 서비스 "gazeMetrix", 브랜드 마케팅의 新방법론을 제시하다

 

링크: http://bit.ly/YZprR6

 

 

[News]
최근 미국 마케팅 업계에서는 이미지 인식 기술 기반 신규 마케팅 서비스 "gazeMetrix"가 광고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gazeMetrix"는 광고주가 사진 공유 SNS Instagram을 통해 공유된 사진을 통해 브랜드 로고를 추적하는 방식으로 자사 브랜드의 실제 소비 방식을 파악하고 사진을 업로드한 소비자와 접점을 형성하는 한편, 브랜드 로고가 포함된 사진을 바탕으로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해준다. 사진 공유 서비스가 홍수를 이루는 시대에 새로운 브랜드 마케팅의 방법론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다.

 

[News Plus]
출시 1년 미만의 기간 동안 이용자 700만 명을 돌파한 사진 공유 SNS Instagram을 비롯해 다양한 SNS를 통해 사진을...

 

<Figure 1> "gazeMetrix"의 Coca-Cola 브랜드 대시보드 사례
<Figure 2> "gazeMetrix"의 "바이럴리티 알림(virality alert)" 서비스 사례
<Figure 3> 위치 정보에 기반한 "gazeMetrix"의 브랜드 소비자 인식 분석 사례
<Table 1> "gazeMetrix"의 기대효과

 

[View Point]
최근 미국 마케팅 업계는 사진을 간편하게 업로드, 공유, 수집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막대한 사진 공유 행위를 유발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