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쇼루밍(Showrooming) 확산으로 위기 처한 BestBuy, 최저가 보장 프로그램으로 반전 노린다
<Key Message>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확인한 뒤 실제 구매는 보다 가격이 저렴한 온라인 쇼핑 사이트를 이용하는 쇼루밍(Showrooming) 족(族)의 증가로 BestBuy의 실적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결국 BestBuy는 온·오프라인에 걸친 대대적인 최저가 보장 프로그램을 통해 상황 반전을 모색하려 하고 있다.
- BestBuy, 자사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 최저가 보장 프로그램 도입
- 쇼루밍 고객 유입 위한 BestBuy의 ‘특단의 조치’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 이동통신 LTE 주파수 할당계획을 둘러싼 3大 시나리오 (0) | 2013.02.26 |
---|---|
일본 3대 이통사의 콘텐츠 상호 개방 행보 급속화...성장 정체에 시달리는 日 이동통신 시장에 활력 불어넣을까 (0) | 2013.02.26 |
거실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겨냥한 모바일 사업자들의 4대 공략법 (0) | 2013.02.25 |
Tencent 모바일 SNS ‘WeChat’, 게임 플랫폼 런칭 예정...중국 모바일 게임시장에 미칠 파장은? (0) | 2013.02.25 |
모바일게임을 TV Screen으로 이식시킨 "Android"게임기의 등장... 게임시장에 미치는 Impact는? (0) | 2013.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