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3. 2. 25-

[뉴스소스]BestBuy, 자사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 최저가 보장 프로그램 도입. (무료) http://bit.ly/WdnpiP

 

[뉴스소스]IT 전문 미디어 Venture Beat이 최근 무료 앱의 수익 창출 방안을 7가지로 유형화해 제시. http://bit.ly/X7MwAt

 

[뉴스소스]일본發 콜렉팅 카드 게임(CCG) 장르, 소수 이용자로 매출 극대화 성공하며 서구 시장 진출. http://bit.ly/Wlik2F

 

[뉴스소스]Analysys Mason, Cisco VNI 보고서 강력 비판...“수치 통계와 실제 현황 격차 크다”. http://bit.ly/YsN05y

 

[뉴스소스]기존 대형 게임사의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 가시화...부익부 빈익빈의 ‘양극화 현상’ 심화 전망. http://bit.ly/1251IUK

 

[스냅샷]거실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겨냥한 모바일 사업자들의 4대 공략법 http://bit.ly/ZtXwsi

 

[트렌드와치]Tencent 모바일 SNS ‘WeChat’, 게임 플랫폼 런칭 예정...중국 모바일 게임시장에 미칠 파장은? http://bit.ly/YqEJNv

 

[리서치프리즘]모바일 환경의 도래가 야기하는 온라인 여행 사업의 지각변동...진원지는 ‘모바일 앱’과 ‘광고’ http://bit.ly/XvmCb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