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3.2.25 -

[리서치프리즘]모바일 환경의 도래가 야기하는 온라인 여행 사업의 지각변동...진원지는 ‘모바일 앱’과 ‘광고’
링크: http://bit.ly/XvmCb1

 

[트렌드와치]Tencent 모바일 SNS ‘WeChat’, 게임 플랫폼 런칭 예정...중국 모바일 게임시장에 미칠 파장은?
링크: http://bit.ly/YqEJNv

 

[스냅샷]거실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겨냥한 모바일 사업자들의 4대 공략법
링크: http://bit.ly/ZtXwsi

 

[뉴스브리프](무료)쇼루밍(Showrooming) 확산으로 위기 처한 BestBuy, 최저가 보장 프로그램으로 반전 노린다
링크: http://bit.ly/WdnpiP

 

[뉴스브리프]무료 앱의 수익화 전략, 7가지 유형의 성공 사례에서 찾는다...굳건한 이용자 기반 토대로 니치 마켓 개척해야
링크: http://bit.ly/X7MwAt

 

[뉴스브리프]콜렉팅 카드 게임(CCG), 높은 수익성 자랑하며 서구 시장에서도 성공 가능성 입증
링크: http://bit.ly/Wlik2F

 

[뉴스브리프]Analysys Mason, Cisco의 2012년 모바일 데이터 트래픽 통계에 이의 제기...“현실 반영 못 한 오류투성이”
링크: http://bit.ly/YsN05y

 

[뉴스브리프]2013년 中 모바일 게임 시장, 대기업의 잇따른 진출로 중소업체 생존 위협...“양극화 현상 심화될 것”
링크: http://bit.ly/1251I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