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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셋톱 박스 활용한 ‘TV 타깃 광고’ 플랫폼 출시 잇따라...인터넷 광고 따돌리고 TV 광고의 부활 가능할까?

셋톱 박스 활용한 ‘TV 타깃 광고’ 플랫폼 출시 잇따라...인터넷 광고 따돌리고 TV 광고의 부활 가능할까?

 

링크: http://bit.ly/Z6x2jV

 

 

[News]
영국 최대 위성 TV 사업자 British Sky Broadcasting(이하 BSkyB)가 지난 1월 31일 셋톱 박스를 활용한 TV 타깃 광고 서비스 출시를 발표해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BSkyB의 위성 방송 서비스 가입자 정보를 토대로 셋톱 박스에 저장된 광고를 선별적으로 송출하는 ‘Ad Smart’ 서비스는 인터넷 광고의 위세에 밀려 주춤하고 있는 TV 광고 업계에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해 줄 것으로 보인다.

 

[News Plus]
‘AD Smart’는 인터넷 광고와 유사한 방식으로 타깃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는 BskyB의...

 

[View Point]
사실 BskyB가 TV 타깃 광고 상품 출시를 시도한 최초의 사업자는 아니다. 이미...

 

<Table 1> 매체별 글로벌 광고 시장 점유율 현황 및 전망(2011년~2015년)
<Table 2> TV 방송 업계의 타깃 광고 이슈화 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