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중국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시장 결산
2012년 중국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시장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의 확산을 통한 방송 플랫폼 다변화와 수입영화 쿼터제 완화로 인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ws Corp., 태블릿용 일간지 The Daily 폐간...디지털 신문의 생존 조건은? (0) | 2012.12.18 |
---|---|
(무료)소셜과 모바일, 지방 정부의 예산 절감 노력에 크게 기여 中...美 Missouri 州 “5년 간 5억 달러 절감 기대” (0) | 2012.12.17 |
성장통 겪는 모바일 광고 시장...수익화(Monetization) 문제에 대한 진단과 대안 (0) | 2012.12.17 |
(무료)LTE 바라보는 통신업계 시각 서로 상이...美 AT&T는 유선과 상호 보완, 日 NTT는 유선 매출 잠식 요인 (0) | 2012.12.14 |
모바일 산업의 새로운 틈새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앱세서리 시장 (0) | 2012.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