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Groupon Goods’ 앞세워 리테일 사업 뛰어든 Groupon...시장 반응은 ‘꽁꽁’
<Key Message>
소셜 커머스 거품론이 한창인 가운데 Groupon이 자사 사이트에서 직접 상품을 판매하는 ‘Groupon Goods’의 사업을 확대하겠다고 밝히는 등 자구책 마련에 분주하다. Groupon은 ‘Groupon Goods’의 매출 성장세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며 향후 Groupon의 성장 동력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자신하고 있지만 투자자들의 반응은 여전히 미온적이다.
- ‘Groupon’ 사업 다각화 열중...리테일 사업으로 Amazon과 대결하나
- 연이은 주가 하락 막기엔 역부족... ‘Groupon Goods’의 마진율 확보가 관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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