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마트폰, 온·오프라인 결합한 e-Commerce 플랫폼의 ‘킬러 툴’로 급부상
<Key Message>
최근 다수 소비자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오가며 상품을 구매하는 ‘쇼루밍(showrooming)’ 행태를 보임에 따라, 온라인 상에서의 결제 플랫폼에 대한 관심도 동반 상승하고 있다. 최근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상품 검색 및 구매가 언제 어디서든 가능한 O2O(Online to Offline, Offline to Online) 행태는 더욱 확산될 것으로 보인다.
- 日 이동통신 3社, 확연한 사업 전략 차이 드러내며 새로운 영역에 도전 中
- 유통·서비스의 온라인-오프라인 융합이 만들어 낸 결제 플랫폼에 주목
- NTT, 통신사 진영의 e-Commerce 진출 위한 기존 정책 재검토 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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