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미국 상반기 인터넷 광고 시장, 검색 광고 강세 속에 실제 효과 입증 쉬운 CPC가 핵심 수익 모델로 부상
<Key Message>
검색 광고 매출이 전년 대비 20% 가까이 상승하며 상반기 미국 인터넷 광고 시장의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수익 모델에서는 노출 당 비용이 발생하는 CPM 모델보다 실제 클릭 발생에 대한 요금을 부과하는 CPC 모델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source: IAB).
- 美 인터넷 광고 시장 성장 동력은 검색 광고...전년 대비 매출 19% 성장하며 전체 시장 견인
- 선호 수익 모델은 실제 클릭 수에 기반한 CPC 모델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로벌 모바일 앱(App) 개발자 대상 실태조사 결과 : 고용환경/선호 플랫폼/개발 앱 유형 (0) | 2012.10.19 |
---|---|
美 방송사 연합 ‘Dyle mobile TV’ 서비스 공식 출시...모바일 TV 시장 성장 견인차로의 도약 가능성은? (0) | 2012.10.19 |
2012년 소셜 게임시장의 6大 트렌드 (0) | 2012.10.18 |
프리미엄 유료 TV 채널 HBO, 북유럽에서 유료 TV와 OTT 결합한 멀티스크린 전략 실험 가동 (0) | 2012.10.18 |
(무료)美 의회의 중국 벤더 제품 거부 촉구 보고서 발표 여파 확산... 미국 장비 벤더, 중국 정부의 후속 대응에 초긴장상태 (0) | 2012.10.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