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ynga의 2012년 2분기 실적을 바라보는 상반된 시각, "성공이다 vs. 거품이다"
|
Zynga의 2012년 2분기 실적 결과치가 매출액과 DAU(Daily Active User) 수 등 대부분의 지표에서 월가의 기대치를 뛰어 넘었으나...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업자’ 인수에 IT 대기업이 각축전을 벌이는 이유와 향배 (0) | 2012.08.17 |
---|---|
(무료)Google, 저작권 침해 사이트에 대한 검색 결과 랭킹 강등 선언...저작권 보호와 인터넷 탄압 사이의 딜레마 촉발 (0) | 2012.08.16 |
보상(rewards) 기반 모바일 광고 사업자 Kiip, 모바일 광고 업계의 미래를 다시 쓸 것인가? (0) | 2012.08.16 |
(무료)실적 개선 압박에 시달리는 Zynga, PC 기반 소셜 게임에서 모바일 게임으로 진출 시도 (0) | 2012.08.14 |
2012년 상반기 미국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 결산 - 새로운 성장동력의 부상 (0) | 2012.08.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