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보상(rewards) 기반 모바일 광고 사업자 Kiip, 모바일 광고 업계의 미래를 다시 쓸 것인가?

보상(rewards) 기반 모바일 광고 사업자 Kiip, 모바일 광고 업계의 미래를 다시 쓸 것인가?

 

링크: http://bit.ly/TFZCCI

 

 

[News]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 내 성취를 반영해 실제 상품으로 교환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는 보상(rewards) 기반 신생 모바일 광고 플랫폼 사업자 Kiip이 400개 이상의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40개 광고주의 쿠폰을 제공하는 등 플랫폼 커버리지를 대폭 확대하며 선전하고 있다.

Kiip은 최근 자사 플랫폼 이용자를 겨냥한 디지털 지갑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이는 등 커버리지 확대와 더불어 서비스 영역 확대에도 주력하고 있다.

 

[News Plus]
신생 모바일 광고 업체 Kiip 은 2011년 4월 모바일 게임에서 특정 수준 이상의 성취를 거둔 이용자에게 실제 상품으로 교환 가능한...

 

<Figure 1>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업체의 Kiip 플랫폼 적용 방식
<Figure 2> Kiip 플랫폼 탑재 애플리케이션 쇼케이스
<Figure 3> "Kiip" Android 애플리케이션 화면

 

[View Point]
시장조사기관 Gartner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단말 이용자의 급증 및 대형 광고주의 본격적인 모바일 광고 전략 개시 등에 힘입어...

 

<Figure 4> 전세계 모바일 광고 시장 성장 전망 (단위: 백만 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