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rewards) 기반 모바일 광고 사업자 Kiip, 모바일 광고 업계의 미래를 다시 쓸 것인가?
[News]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 내 성취를 반영해 실제 상품으로 교환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는 보상(rewards) 기반 신생 모바일 광고 플랫폼 사업자 Kiip이 400개 이상의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40개 광고주의 쿠폰을 제공하는 등 플랫폼 커버리지를 대폭 확대하며 선전하고 있다.
Kiip은 최근 자사 플랫폼 이용자를 겨냥한 디지털 지갑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이는 등 커버리지 확대와 더불어 서비스 영역 확대에도 주력하고 있다.
[News Plus]
신생 모바일 광고 업체 Kiip 은 2011년 4월 모바일 게임에서 특정 수준 이상의 성취를 거둔 이용자에게 실제 상품으로 교환 가능한...
<Figure 1>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업체의 Kiip 플랫폼 적용 방식
<Figure 2> Kiip 플랫폼 탑재 애플리케이션 쇼케이스
<Figure 3> "Kiip" Android 애플리케이션 화면
[View Point]
시장조사기관 Gartner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단말 이용자의 급증 및 대형 광고주의 본격적인 모바일 광고 전략 개시 등에 힘입어...
<Figure 4> 전세계 모바일 광고 시장 성장 전망 (단위: 백만 달러)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Google, 저작권 침해 사이트에 대한 검색 결과 랭킹 강등 선언...저작권 보호와 인터넷 탄압 사이의 딜레마 촉발 (0) | 2012.08.16 |
---|---|
Zynga의 2012년 2분기 실적을 바라보는 상반된 시각, "성공이다 vs. 거품이다" (0) | 2012.08.16 |
(무료)실적 개선 압박에 시달리는 Zynga, PC 기반 소셜 게임에서 모바일 게임으로 진출 시도 (0) | 2012.08.14 |
2012년 상반기 미국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 결산 - 새로운 성장동력의 부상 (0) | 2012.08.14 |
Apple과 Amazon이 Google을 쫓아 디지털 지도 서비스 경쟁에 뛰어들고 있는 이유 (0) | 2012.08.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