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세분화된 요금제 가입자, 서비스 만족도 낮아...다양하고 즉각적인 고객센터 대응 전략 필수
<Key Message>
세분화된 요금제를 이용하는 가입자의 서비스 만족도가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가입자에 비해 낮은 것으로 조사됐다. 세분화된 요금제 가입자는 과금 방식이나 요금에 대한 문의가 상대적으로 많지만 이에 대한 상담 채널이 적절하게 제공되지 않고 있으며, 특히 서비스 직원과의 즉각적인 연결이 이뤄지지 않아 문제 해결이 느리다는 불만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 세분화된 요금제 이용자의 서비스 만족도, 무제한 요금제 이용자 대비 저조
- 온라인 채팅, 상담 애플리케이션 등 즉각적이고 다양한 문제 상담 창구가 만족도 향상에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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