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런던올림픽"에 대응하는 국내 미디어 사업자들의 N스크린 전략
|
TV, PC,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여러 단말에서 하나의 콘텐츠를 끊김 없이 볼 수 있는 "N스크린" 서비스 제공을 통해 경쟁우위를 확보하려는 국내 미디어 사업자 진영(방송사, 통신사, 인터넷 포털)의 각축전이...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 상반기 중국 박스 오피스 시장, 해외 영화가 토종 영화 압도..."헐리우드 블록버스터의 침공"이 주효 (0) | 2012.08.02 |
---|---|
(무료)초고속 브로드밴드·유료 TV 서비스 "Google Fiber" 드디어 "출격"..."Gmail"에 이은 Google의 효자 서비스 될까 (0) | 2012.08.01 |
Amazon, 게임 플랫폼 출시...자체 스마트폰 출시설과 맞물려 또 하나의 모바일 생태계 탄생 예고 (0) | 2012.08.01 |
(무료)망 중립성을 둘러싼 EU 규제국과 ISP 간의 ... (0) | 2012.07.31 |
일본 스마트폰 보급 확산에 따른 서비스 이용행태... (0) | 2012.0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