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Comcast, 新 수익원으로 ‘VOD 내 광고’에 주목...“2013년까지 VOD 광고 노출 10배 증가 기대”
<Key Message>
케이블 TV 사업자 Comcast가 VOD 내 광고로 새로운 수익원 창출을 추구하고 있다. 2013년까지 VOD 내 광고 노출량이 10배 증가할 것으로 전망한 Comcast는 향후 케이블 사업자 및 PP(Program Provider)들과 광고 수익 관련 배분 협상을 적극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 Comcast, 新 수익 모델 ‘VOD 내 광고’ 전략 발표...Walt Disney와 광고시간 판매 계약 체결
- VOD 내 광고 비즈니스 모델, 케이블 업계 및 PP와의 협상이 관건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gle I/O 컨퍼런스에서 제시된 Google Chrome의... (0) | 2012.07.04 |
---|---|
“Facebook 광고, Facebook의 테투리를 벗어나다”... (0) | 2012.07.04 |
국내 e-Book 시장 성장 추이 및 주요 트렌드 (0) | 2012.07.03 |
한계 드러낸 Google Chrome OS의 주류 시장 진입 ... (0) | 2012.07.03 |
(무료)뉴스 애그리게이터 `Flipboard`와 `Pulse`의... (0) | 2012.07.02 |